관련정보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에서 제공하는 작명 및 감명 관련 정보입니다.

이름이 인생의 운명을 좌우한다

우리가 사용하는 말에는 듣기 좋은 말과 듣기 싫은 말이 있습니다. 듣기 좋은 말을 할 때에는 말을 하는쪽이나 듣는쪽 모두 기분이 좋고 새로운 희망과 소망이 샘물처럼 솟아나지만, 기분 나쁜말을 할 때에는 하는쪽이나 듣는쪽 모두 기분이 나쁘고 마음의 상처를 줍니다.

우리가 보통으로 하는 말에는 氣(기)가 흐르고 에너지가 방출되기 때문에 기분 좋은 말을 할 때에는 행운의 기와 화합의 에너지가 우리 몸속에 있는 정기와 상생하여 주기 때문에 좋은 반응이 와서 이때에는 무슨 일을 하여도 잘 풀리고 행운의 길로 유도할 수 있지만, 기분 나쁜 말을 할 때에는 악운의 氣(기)와 에너지가 방출되어 우리 몸속의 정기와 상극작용을 하여 대화의 파문을 일으키고 이때에는 어떠한 일을 하여도 실패하게 됩니다.

우리가 하는 말에도 많은 기와 에너지가 작용하여 좋은 일과 나쁜 일을 만들어 내는데 내 이름을 대중이 불어 주었을 때 내 이름의 기와 에너지의 파동은 어떠한 작용을 하고 있을까? 좋은 이름은 좋은 작용, 나쁜 이름은 나쁜 작용을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이름이란 나 자신을 대표하며 평생을 그림자처럼 따라 다니면서 운세의 작용을 하는데 만물의 영장인 우리 인생의 이름을 누가 함부로 짓겠습니까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