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질문답변

작명이나 감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일반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대부분 여기에서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에서 관련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명 이용안내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작명 서비스는 실무에서 오랫동안 검증되어 실제 작명소에서 적용하는 시스템입니다.

귀여운 자녀의 이름을 생년월일시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으면서 시대감각에 맞고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이름으로 작명하기를 원하신다면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는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사이트 내용을 보셔도 스스로 알수 있고, 작명을 해보시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21세기는 정보화시대입니다.
세계의 정세와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모든 영역이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정보를 제공해 주고 한가정에 한두대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정보화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는 우리 인간이 감당하지 못할 많은 일들을 눈 깜짝할 사이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주는 인류의 큰 효자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에서 제공하는 작명은 프로그램으로 작명하는 온라인서비스입니다.

그동안 어렵게만 생각해 왔던 성명학의 원리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완벽히 정리하여 컴퓨터에 적용한 결과 수많은 이름이 작명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년월일시와 여러 성명학법칙을 완벽하게 적용하여 여러 작명 전문가와 함께 오랜 연구와 노력으로 완성된 시스템으로 실제 작명소에서 작명하는 것보다 정확하고 마음에 들면서 개성있는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작명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부모나 조부모님이 직접 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작명을 이용하시면 귀여운 자녀의 이름을 생년월일시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꼭 맞으면서 시대 감각에 맞고,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예쁜 이름으로 직접 지어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에서 추천하는 이름들은 성명학적으로 완벽한 좋은 이름들이므로 손볼것 없이 예쁜 이름을 선택만 하면 되며, 이름 하나 하나를 생년월일시와 여러 성명학 법칙에 수작업으로 검증해 보아도 한치의 오차가 없음에 누구나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시중의 작명소에서 작명할 경우, 작명가가 선호하는 이름이나 한자, 수리가 한정되어 보다 더 예쁘고 좋은이름이 있음에도 작명가의 주관으로 작명한 한정된 이름 내에서 선택할 수 밖에 없었지만, 본 작명원은 생년월일시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꼭 맞으면서 인명용한자로 조합 가능한 많은 이름들을 추천해 드리므로 일반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으시는 것보다 훨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귀여운 자녀의 이름을 생년월일시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꼭 맞으면서 시대 감각에 맞고, 부르기 좋고, 듣기 좋고, 예쁜 이름을 부모님들이 직접 지어줄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다음 절차에 따라 작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 작명 신청 ] 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 작명 > 작명 신청 " 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신청정보를 확인한 후에 신청정보가 틀리게 입력된 사항이 있으면 수정을 합니다.
  (이용료 결제후에는 신청정보를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② [이용료 결제] 버튼을 눌러서 이용료를 결제합니다.
  국내에서 발급한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모든 결제정보는 세계적으로 안전성이 검증된 암호화 기법에 의해서 암호화 되므로 안전한 거래를 보장합니다.

③ 이름을 짓습니다.
  이용료를 결제하시면 30일간 언제든지 신청정보에 대한 이름을 지을 수 있습니다.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