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을 바꾸면 인생이 바뀌거나 잘 못 지으면 큰일나는 것처럼 말하는 작명소들이 대부분인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이름이 운명의 전부는 아니며, 이름을 바꾼다 하더라도 운이 완전히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타고난 생년월일시(사주)를 70% 정도, 이름을 30% 정도로 보는데, 이름은 다만 사주에서 부족한 기운의 일부를 보완해 주는 것입니다.
불행이나 안좋은 일들이 있으면 이름 때문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지는 않으며 인생의 운을 따진다면 태어나면서 70% 정도는 정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름을 잘 지었다고 크게 잘되고, 못지었다고 크게 잘못되지는 않으며 후천적인 여러 영향들이 더 크게 작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문의하신 이름 ***은 자원오행이 서로 상극이고, 元格(원격)·亨格(형격)·利格(이격)·貞格(정격)의 四格(사격)중에서 利格(이격)과 貞格(정격)이 나빠서 성명학적으로는 안좋은 이름이나 이름때문에 안좋은 일들이 일어난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좋은 이름으로 개명을 하면 선천적 운이 좋은 사람은 금상첨화격으로 더욱 좋은 운으로 발전을 하고, 선천적인 조건이 나쁘더라도 나쁜 운을 극복하여 좋은 운으로 발전할 수는 있습니다.
현재 이름에 대한 자세한 풀이는 "감명 > 감명신청" 에서 해당 이름으로 신청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정확하게 감명해 드리는 감명증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