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질문에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작성한 글은 비밀글로 저장되므로, 작성한 글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태어난 시간 수정부탁드립니다 김경○

  • 적어주신대로 출생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생년월일시(사주)에서 필요한 오행인 用神(용신) 같아서 지어지는 이름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작명 > 작명조회" 에서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에서 추천하는 좋은 이름은 좋고 나쁜 우선순위가 없이 생년월일시(사주)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게 지어진 좋은 이름들이므로, 어느 이름을 선택하더라도 성명학적으로 모두 좋은 이름입니다. 성명학적으로는 모두 동일한 이름이므로,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작명 서비스(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는 결제일로부터 30일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추천하는 좋은 이름은 생년월일시(사주)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는 이름들입니다.
    * 예쁘고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만 하면 되고, 셀프작명이나 무제한 무료감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작명 서비스는 실무에서 오랫동안 검증되어
     실제 작명소에서 적용하는 국내 최고의 작명 시스템으로 최적의 작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기의 출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기와 함께 더욱 행복한 가정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