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질문에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작성한 글은 비밀글로 저장되므로, 작성한 글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뜻이 좋은 예명을 추천해줬으면 좋겠어요. 김죽○

  • "작명 > 작명신청" 에서 신청하시면, "작명 > 작명조회" 에서 작명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작명"이나 "개명"을 이용하시면 다른 작명소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이름의 선택폭이 훨씬 넓으면서 성명학적으로 정확한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습니다.

    "작명"이나 "개명"을 이용하시면 생년월일시(사주)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는 좋은 이름들 중에서 예쁘고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만 하면 됩니다. 추천하는 이름들은 각각에 대하여 성명학적으로 자세하게 설명한 증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작명"과 무제한 "무료감명(이름풀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셀프작명"은 생각한 이름이나 항렬자, 돌림자가 있는 경우에, 가운데나 끝자에 漢字(한자)나 한글을 입력하시면 성명학적으로 최대한 맞는 이름을 추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아래에 "작명"과 "개명" 서비스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안내

    "작명"이나 "개명"을 이용하시면 성명학 법칙에 맞으면서 예쁘고 좋은 이름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생각하신 이름이나 항렬자, 돌림자 이름으로 직접 지어 볼 수도 있으며, 감명(이름풀이)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시와 성씨, 성별에 따라서 추천해 드리는 이름의 수는 다르며, 적게는 수십개에서 많게는 수백개의 좋은 이름을 추천해 드립니다.

    "작명이용안내"와 "개명이용안내"에서 소개한 바와 같이 추천한 이름들은 성명학에서 소개하는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게 지어진 이름들이며, 서울 같은 경우 시중의 작명소에서는 이름 두세개 지어주고 작명료를 20~30만원 받는 곳들이 많은데, 그러한 이름들과 동일한 이름으로 보시면 됩니다.

    "작명"이나 "개명"에서 추천하는 좋은 이름들은 본 작명원의 성명학에서 소개하는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을 완벽하게 적용하여 지어진 이름들입니다. 생년월일시(사주)와 陰陽(음양), 字源五行(자원오행), 音靈五行(음령오행=소리오행=발음오행), 元格(원격)·亨格(형격)·利格(이격)·貞格(정격)의 四格(사격)으로 合局(합국)시키고 五行(오행)의 順理(순리)와 字意(자의)로 조화를 이루는 완벽한 좋은 이름들만을 추천해 드립니다. 일반 작명소에서는 위의 성명학 법칙중 한두가지 법칙을 안따지고 이름을 지어 주기도 하는데, 이는 완벽하게 좋은 이름이라 할 수 없습니다.

    시중의 작명소에서 작명할 경우, 작명가가 선호하는 이름이나 한자, 수리가 한정되어 보다 더 예쁘고 좋은이름이 있음에도 작명가의 주관으로 작명한 한정된 이름 내에서 선택할 수 밖에 없었지만, 본 작명원은 생년월일시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꼭 맞으면서 인명용한자로 조합 가능한 많은 이름들을 추천해 드리므로 일반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으시는 것보다 훨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예를들어, 시중의 10개 작명소에서 작명을 하신다면 대부분은 완전히 다른 이름으로 지어지는데 왜일까요? 실제로 생년월일시(사주)에 맞는 많은 이름중에서 몇개만 선택적으로 지어 주기 때문입니다.

    "작명"이나 "개명"에서 추천하는 이름들은 좋고 나쁜 우선순위가 없이 생년월일시(사주)와 성명학적으로 좋은 이름들이니, 마음에 드는 예쁜 이름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모두 좋은 이름이 됩니다.

    ---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에서 추천하는 좋은 이름은 좋고 나쁜 우선순위가 없이 생년월일시(사주)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게 지어진 좋은 이름들이므로, 어느 이름을 선택하더라도 성명학적으로 모두 좋은 이름입니다. 성명학적으로는 모두 동일한 이름이므로,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결제일로부터 30일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추천하는 좋은 이름은 생년월일시(사주)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는 이름들입니다.
    * 예쁘고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만 하면 되고, 셀프작명이나 무제한 무료감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작명"과 "개명" 서비스는 실무에서 오랫동안 검증되어
     실제 작명소에서 적용하는 국내 최고의 작명 시스템으로 최적의 작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