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질문에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작성한 글은 비밀글로 저장되므로, 작성한 글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믿어도되나요? 삿갓○

  • 국내에서 작명소나 작명 관련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기관은 없습니다.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은 1996년 국내에서 최초로 인터넷 작명 사이트를 개설하여 작명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타 작명소보다 인지도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정통작명시스템은 여러 작명가가 공동으로 개발한 국내 최고의 고품격 작명시스템으로 정통 성명학에 근거하여 최적의 좋은 이름을 제공합니다. 오랫동안 실무에서 검증되어 여러 작명소에서 적용하는 시스템으로 실제 작명소에서 작명하는 것보다 정확하고 마음에 들면서 개성있는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작명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은 작명료가 비싸다고 좋고, 저렴하다고 나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이름을 짓는 작명가의 자질에 따라 다릅니다. 길거리에서 1~2만원 주고 짓더라도 이름을 잘 짓는 분이라면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고, 아무리 많은 작명료를 지불하더라도 고객을 현혹하여 장사속으로 운영하면서 이름을 잘 못 지어주는 사례도 많습니다. (인터넷상에서도 수십만원에서 많게는 수백만원까지 받으면서 장사속으로 운영하는 작명사이트들이 많습니다.)

    ---

    작명소에 대한 판단은 고객님들께서 하겠으나,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작명 서비스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이용해 오시면서 객관성이 확보된 서비스라 자부합니다.
    인터넷 한국작명연구원(www.irum.com)의 정통작명시스템은 기존의 간단하고 허술한 작명 프로그램과는 전혀 다른 시스템으로, 수작업으로 이름을 짓는 것보다 훨씬 정확하면서 많은 이름을 추천해 드리는 서비스이며 이는 실무에서 오랫동안 운영해 오면서 검증되었습니다.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